회장 인사말

하기주 동문회장

존경하는 한양건축총동문회 선후배 동문님께

안녕하십니까?

한양대학교 건축총동문회 회장 하기주입니다.

80여년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양건축총동문회 회장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 한양건축 총동문회의 미래발전을 위하여 선후배 동문님들에게 자문을 구하고 현재의 한양건축 총동문회가 우뚝 설수 있도록, 그리고 한양건축 동문간에 소통과 화합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동문회의 발전을 위한 미래를 기획하여 내실있고 최고의 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양대학교 건축학부는 1939년 한양대학교 개교와 더불어 설립되어 우리나라의 건축인재를 양성하여 대한민국 건축 문화와 산업을 견인해 왔으며, 현재에도 우리나라 건축을 선도하는 창조적인 건축리더를 양성하여 가장 많은 졸업생을 배출한 최고의 건축명문대학입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많은 부분에서 부족한 저에게 큰 중책을 맡겨 주신 것에 대한 보답으로 저의 모든 열정과 최선의 노력으로 한양건축 총동문회의 발전은 물론이고, 우리 건축총동문회가 건축산업과 국가의 경제 발전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원로회원님들의 충고와 총동문회 산하동문회와의 소통과 화합을 통하여 건축총동문회를 중심으로 우리 동문들이 하나가 되도록 새로운 도약을 위한 창조적인 발전을 도모하겠습니다. 

한양건축 발전은 동문 개개인의 발전에 기반하며, 동문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지속적이고 더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특히 2019년 올해에는 한양건축 80주년을 기념하여 한양건축총동문회에서 다채로운 80주년 기념행사를 추진하오니 한양건축 동문간에 소통과 화합으로 뜻깊은 기념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및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한양건축동문님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 발전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양 건축 총동문회   ​제26대  회 장
하      기     주